[6/3(금)] 이 비루투오시 이탈리아니 내한공연 당첨자 명단입니다
2016.06.01
조회 662
당첨자 명단 (5쌍)
노*진 / 010-3158-19**
김*들 / 010-2012-82**
이*화 / 010-2773-71**
이*식 / 010-7100-87**
문*정 / 010-8643-15**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 中 한 글자와 전화번호 뒷자리 두 자리를 *표로 표기합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공연 주최측에서 개별 연락 갈 예정입니다)
티켓은 1인당 2 매가 제공됩니다.
**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에 가셔서 본인 확인 후 직접 티켓을 수령해 주세요.
** 초대권은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 공연을 보고 오신 후, 공연에 대한 후기도 많이 남겨주세요.
1. 일시 : 2016년 6월 3일 (금) 저녁 8시
2.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이 비루투오시 이탈리아니 I Vtrtuosi Italiani
“VIVA VIVALDI”
이탈리아 바로크 음악이 정수!!
환상적인 비발디!!
르네상스 이래로 독보적인 명성을 이루었던 이탈리아 음악전통을 다시 불러일으키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 비루투오시 이탈리아니는 바로크음악에서 현대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연주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스타일과 풍부한 해석력을 보여주고 있는 앙상블입니다. 이번 내한공연에는 이탈리아의 작곡가들만의 곡들로 구성하여 이탈리아의 영혼을 담은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며, 특히 표현의 한계를 뛰어 넘는 환상적인 비발디 ‘사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비루투오시 이탈리아니의 연주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친다. 긴장감 있고 강인하면서도 부드럽다. 표현의 한계를 뛰어 넘는 연주이다.
- Enrico Girardi, Corriere della Sera
유럽 최고의 앙상블이 선보이는 비발디! 훌륭하고 완벽한 앙상블이다.
이들은 바로크 음악에서 현대음악까지 다양하게 연주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스타일과의 풍부한 해석력을 보여준다.
-Classical Review in Russia on January 17, 2014
이들의 연주는 이탈리아의 영혼이 담겨 있다.
-The New York Times
‘이 비루투오시 이탈리아니’는 1989년 탄생한 뮤직 앙상블로 이탈리아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솔리스트들로 구성하여 풍부하고 다양한 레퍼토리를 바탕으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르네상스 이래로 독보적 명성을 구가했던 이탈리아 챔버 뮤직의 전통을 계승한 '이 비르투오시 이탈리아니'는 인류 문화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불멸의 음악 전통을 소생시키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단원들은 각자의 개성과 재능을 바쳐 이러한 사명에 헌신해 왔으며, 27년 간의 오랜 연주 활동으로 쌓인 단원들간의 음악적 신뢰와 교감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해석과 조화로운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프랑스, 독일, 스위스, 스페인, 러시아, 미국 등 세계 유수의 공연장에서 다양한 연주를 통해 관중과 비평가들로부터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인정 받았고, 방송국과 레코드 회사에서 50여장의 CD를 발매하여 세계 음악애호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2004년 알베르토 마르티니를 앙상블 리더로 하였으며, 퍼스트 바이올린을 지휘자로 토대로 한 결과 자신들의 뛰어난 역량들을 발휘할 수 있었으며, 그 결과 ‘Le Monde de la Musique’에서 수여하는 권위 있는 ‘Choc de la Musique’를 수상하였다. 뿐만 아니라 독일의 유명한 메거진 골드베르그 “five Star” 수상과 프랑스 메거진 디아파종의 "Diapason d'Or" 수상, 프랑스 르몽드지, 이탈리아 메거진 MUSICA 상들을 수상하였다.
앙상블은 수준 높은 연주자 칙코리아, 고란 브레고빅, 마이클 니만, 루도비코 에이나우디, 프랑코 베띠아모, 지오반니 알레프 등과 함께 ‘크로스오버 레퍼토리’를 연주한 결과 찬사를 받았다. ‘이 비루투오시 이탈리아니’에 의해 개최된 콘서트는 항상 비평가들과 관객들 모두 열광적인 반응과 찬사를 받았다.
자신들의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는 아틀란티드 국제 페스티벌과 필하모닉 극장 Maffeiana Hall에서의 일요 음악회로 클래식과 현대음악 레퍼토리를 정기적으로 연주하는 것이다.
앙상블은 20년 연주활동을 기념하는 공연 “Musical Evening”을 메인 객원지휘자 코라도 로베리스와 역사적인 리더 알베르토 마르티니 뿐만 아니라 유명 솔리스트들과 함께 하였으며, 오케스트라의 예술적인 면은 콘체르트마스터 알베르토 마르티니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바로크 음악의 전문 아카데미 ‘Accademia Barocca I Filarmonici’를 설립하여 페르골레시 스폰티니 축제, 사이몬 마이어 축제 (독일), 앤티쿠아 축제, 비테르보의 바로크 축제 등 여러 바로크 음악축제와 콘서트 시즌에 초대되어 연주를 하였다.
현재 앙상블은 국내외 연주활동뿐만 아니라 새로운 음반 작업을 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프로그램
T.Albinoni - Sinfonia in G major
알비노니 - 신포니아 G장조
G.Tartini - Violin Concerto in E minor, D.56
타르티니 - 바이올린 협주곡 E단조
A.Corelli - Concerto Grosso No.4 in D major, Op.6
코렐리 - 콘체르토 그로소 4번 D장조, Op.6
Francesco S. Geminiani
- Concerto Grosso No.12 in D minor, "La Follia" Theme and Variations
제미니아니 - 콘체르토 그로소 12번 D단조, “라 폴리아” 주제와 변주
<휴식>
A.Vivaldi - “The Four Seasons" 사계
"La primavera" (Spring)
"L'estate" (Summer)
"L'autunno" (Autumn)
"L'inverno" (Winter)
<위 프로그램은 연주자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