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연 신청은 <공연 신청합니다> 게시판에
제목 말머리 [뉴욕할렘싱어즈] 달고 신청 사연 남겨주세요 **
1. 일시 : 2014년 12월 19일 (금) 저녁 8시
2. 장소 :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뉴욕할렘싱어즈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4년 특별한 크리스마를 만들어 줄 단 하나의 무대!
미국 흑인음악을 대표하는 오리지널보이스앙상블 뉴욕할렘싱어즈가 2년만에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위해 내한한다.
흑인 보이스 앙상블 특유의 파워풀한 음색과 영감을 일깨우는 하모니로 전세계 평단과 언론의 찬사를 받아온 뉴욕할렘싱어즈는 흑인영가의 원형을 가장 훌륭하게 계승해온 팀으로 정평이 나있다.
흑인영가가 갖는 인간적 존엄의 메시지와 그 특유의 스타일을 재현하고 현대 감각에 맞게 재해석하며 놀라운 기교와 영감있는 연주로 전 세계 관객들을 매혹시키고 있다.
미국 흑인음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가이자 브로드웨이 뮤지컬 디렉터로 유명한 린다 트와인과 함께 최고의 흑인 보이스 앙상블로 성장한 뉴욕할렘싱어즈는 떠오르는 젊은 디렉터이자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터인 이 마커스 하퍼를 영입하며 보다 흥겹고 다양한 레퍼토리를 거칠고 독특한 음색, 파워풀한 하모니로 해석 해 세계 관객들에게 신선한 감흥을 일으키고 있다.
단원 각자가 미국의 유명 오페라 극장과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주역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만큼 훌륭한 실력을 가진 뉴욕할렘싱어즈는 영가를 비롯하여 블루스, 재즈, 캐롤, 팝 등 미국 흑인음악의 다양하고 찬란한 넘버로 젊고 활기찬 스테이지로 울산(18일), 고양(19일), 하남(20일)을 순회하며 특별한 연말을 기대하는 한국 관객에게 특별한 뉴욕의 크리스마스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