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연 신청은 <공연 신청합니다> 게시판에
제목 말머리 [데이빗 가렛] 달고 신청 사연 남겨주세요 **
1. 일시 : 2014년 6월 18일 (수) 저녁 8시
2. 장소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이자크 팔먼의 수제자,
세계가 인정한 마에스트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데이빗 가렛
크로스오버계의 슈퍼스타 6월 18,19일 서울,부산 내한공연 예정
대한민국 최초 크로스오버 콘서트
10세에 무대 데뷔, 13세에 주빈 메타와의 협연하고 유명 클래식 레이블 도이치 그라모폰과의 계약, 뉴욕 줄리어드 음대 출신에 이자크 펄만의 수재자라는 타이틀까지. 바이올린의 신동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음악가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바이올리니스트 데이빗 가렛
이 6월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내한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누구보다 뛰어난 재능과 보증된 흥행력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이면서도, 거기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는 팝, 록, 헤비메탈외에 일렉트로니카와 R&B 그리고 라틴음악과 국악에까지 이르는 다양한 장르를 커버함으로써 그의 천재성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으며, '크로스오버계의 슈퍼스타'라는 이명까지 얻게 되었다.
그에 그치지 않고, 상기한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도전정신에 더불어 과거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유명 브랜드 아르마니의 패션모델로 설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지녀, 아폴론의 현신이라는 찬사를 받는 '엄친아'이기도 하다.
이러한 그의 타고난 외모와 넘치는 재능은 그로 하여금 새로운 예술분야인 연기에도 도전하게 만들었고, 오는 4월에 국내에서 개봉예정인 천재적인 음악가 ‘파가니니’의 일생을 다룬 <파가니니: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준수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전세계의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동시에 단 한시도 쉬지 않고 앨범을 발표하며 월드투어를 진행 하는 등의 활동을 보여주는 노력가이기도 하며, 그런 그의 이번 월드투어 공연은 그의 천재성과 부단한 노력이 엿보이는 새로운 음악적 도전들로 가득한 크로스오버 넘버들로 꾸며져 있으며,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전 지역에 걸쳐 80회 이상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그리고 마침내 오는 6월 18,19일 한국(서울,부산)에 방문하여 최초로 크로스오버 콘서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 시대 최고의 크로스오버 슈퍼스타 천재 바이올리니스트인 그의 2014년 한국 콘서트는 한국 팬들을 황홀한 그만의 음악세계로 인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