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연 신청은 <공연 신청합니다> 게시판에
제목 말머리 [볼쇼이아이스쇼] 달고 신청 사연 남겨주세요 **
** 7일 공연이니 5일 오전 11시까지 신청 받을게요 ^_^ **
1. 일시 : 2012년 10월 7일 일요일 오후 2시
2. 장소 : 목동 아이스링크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공연 내용 :
40여명의 공연단! 80여개의 메달!!
최고의 선수들이 하나의 공연단으로 빛을 발하다.
러시아 볼쇼이 아이스 발레단의 화려함은 가볍지 않다.
다른 여느 아이스 공연과 다른 점은 볼쇼이 공연단의 화려한 개인수상 경력이라 하겠다.
세계대회에서의 능력을 인정받아 국가로부터 3회에 걸쳐 훈장을 받은 단장 이고르 보블린(Igor Bobrin)을 비롯해 우리가 너무도 잘 알고 있는 1988년 캘거리 동계올림픽의 금메달리스트 나탈리아 베스티미아노바(Natalia Besteiyanova)와 안드레이 부킨(Andrei Bukin)이 공연단 선두에 서있다.
그 외에도 유럽챔피언 출신인 드미트리 드미트렌코(Dmitri Dmitrenko) 등이 포함된 공연단은 명실공히 최고라 불리우기에 충분하다 하겠다. 최고의 선수들이 보여주는 스포츠와 예술의 향연을 한 무대에서 느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볼쇼이 아이스 쇼 뿐일 것이다.
러시아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이고르 보블린’ 예술총감독!
피겨를 예술의 경지로 끌어 올린 예술가로 다시 태어나다.
한 비평가는 “보블린이 우리의 마음으로부터 웃음과 눈물을 자아낸다”고 논평한 바 있다. 이는 관객과의 상호교류를 예술작업의 기본으로 생각하는 보블린의 작품세계에 대한 가장 적절한 평가라고 하겠다. 보블린이 다루는 소재는 클래식 발레에서부터 최신유행의 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그의 독특한 해석과 현대적인 연출법은 매회 공연마다 관중들에게 환희와 감동 그리고 피겨에 대한, 아이스 쇼에 대한 새로운 도전과 제안을 한다.
색다른 묘기와 기술로 흥행만을 위한 아이스 쇼가 아닌 작품에 대한 연구와 휴머니즘을 바탕에 두어 관중들과 함께 하는 드라마를 얼음 위에서 펼쳐 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백조의 호수> 등의 작품으로 모든 관객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이고르 보블린”만의 독창적인 시각과 연출법으로 아이스 쇼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세계정상의 아이스 공연단을 이끄는 카리스마와 예술과 사람을 사랑하는 휴머니즘적인 이고르 보블린의 작품세계는 2012 < 볼쇼이 아이스 쇼 > 공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 프로그램 : 백조의 호수 / 갈라쇼
6. 참고 :
* 24개월 이상 입장 시 1인 1티켓 필수
* 개인차로 다소 찬 기운을 느끼실 수 있으니,
점퍼 or 무릎 담요를 가지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 양도 or 판매 불가
* 현장에서 티켓 수령 필수
* 공연 시작 후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니, 공연 시작 15분 전까지 착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