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원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음악FM 매일 09:00-11:00 (재) 매일 02:00-04:00

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쿼르텟 샌프란시스코 내한공연
비회원
2011.09.27
조회 262

일시 : 2011년 10월 6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용인시 여성회관 큰어울림극장 - 5쌍 (10명) 초대


쿼르텟 샌프란시스코는 샌프란시스코 심포니의 단원들로 구성되었으며,
10여년이상 스트링 재즈 그룹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FUN CLASSIC!

“쿼르텟 샌프란시스코”는 샌프란시스코 심포니 단원이자 리더인 “제레미 코헨”에 의해 2001년에 창단되었다. 기존의 클래식 앙상블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유쾌한 연주와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이 시대 최고의 스트링 앙상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연 프로그램
San Francisco (Scott Mckenzie),
Sir Duke (Stevie Wonder),
Libertango (Astor Piazzolla),
Take Five (Paul Desmond),
Concierto de Aranjuez, II. Adagio (Joaquin Rodrigo),
Non, Je ne regrette rien from Movie Inception (Edith Piaf),
Armando's Rhumba (Chick Corea),
제주도의 푸른밤 (최성원) 등 연주

? 2011년 내한 공연에서는...?

[쿼르텟 샌프란시스코] 2011 내한공연으로 춤추는 스트링의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국내애호가들이 기다려왔던 “쿼르텟 샌프란시스코”의 첫 내한공연은 따뜻하면서도 경쾌한 음악과 무대 위에서의 생동감 넘치는 그들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현악기가 리드하는 세련된 화음, 리더 제레미 코헨의 작곡 및 편곡, 뛰어난 연주로 새롭고 다채로운 음악이 함께하는 뉴 스트링 쿼르텟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4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재즈, 팝, 블루스, 탱고 등 다양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쿼르텟 샌프란시스코”로 활동해 오면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월드투어로 각국에서 꾸준한 초청공연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예사롭지 않은 개성과 역량을 갖춘 앙상블로는 틀림없다.

특히, 월드투어를 통해 보여주었던 공연무대가 고스란히 이어질 이번 공연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은 팝, 재즈, 탱고 등의 음악은 물론 한국음악까지 그들만의 재치있는 스타일로 어우러져 공연을 찾은 관객들을 흥분시킬 예정이다.


출 연 : 제레미 코헨 (Jeremy Cohen 바이올린) 알리사 로즈 (Alisa Rose, 바이올린)
키드 로렌스 (Keith Lawrence, 비올라) 미쉘 권 (Michelle Kwon, 첼로)